2.5.11

인덱스 브랜딩 최신 민족은 동서 커뮤니케이 션에 의해 만들어진 (www.eastwestcoms.com)이 올해 2 분기에 28번째 자리에서 일어나있다는 3 분기 결과, 세계에서 열일곱번째 장소에 한국을 선정했습니다. 무엇이 연구 쇼 국제 미디어 이내에 한국의 인식은 아주 좋은 것입니다. 그럼 한국은 그 자체에 대한 신뢰할 수있는 국가 브랜드를 구축하고 도움의 산업, 관광, 증가 국가 경쟁력에서 일반 인구의 혜택을 이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까? 한국의 국제적 이미지는 선명하고로 매우 좁은 대형보다 적습니다.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한국의 것을 이미지가 좁은보기 또는 한국의 경험보다는 한국의 정치, 사업, 문화 지식 등을 기반으로 포괄적 전망을 기반으로 단일 렌즈를 통해 모양이다. 한국은 다양성을 통합하여 전반적인 정체성이 없습니다. 한국의 광범위한 지식의 부족에 대한 하나의 이유는 나라가 강한 산업 기지와 많은 성공적인 글로벌 브랜드를 구축하는 데 성공했다하더라도, 이러한 제품 및 서비스 한국과 각각의 협회는 최종 소비자 특히, 제한된 것입니다. 간단히의 가치가 완전히 실현될하지 않습니다 '한국에서 만든'. 이 중 하나는 결과는 개별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높은 마케팅 비용입니다. 지금까지 대부분의 국가 경제적 측면에서 성공으로 자신의 더 나은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 수있게되었습니다. 하지만, 일반적인 실수를하거나 오히려 좋은 기회의 상실은 그들은 모두 그들의 국가 브랜드를 시장에 어떻게 접근 응집력이 부족하다는 사실이다. 두바이 모델 하나의 예제는 아랍 에미리트 연방에있는 일곱 에미리트 중 하나 있지만, 많은 국가는 것이 부럽다 성공의 이미지를 만들었습니다 두바이입니다. 의 적극적인 경제 성장과 호황을 누리고 부동산 시장은 현대, 성공적인 국가의 이미지를 만드는에서 승리 공식 것으로 나타납니다. 접근 두바이는 '빌드 그것을 그들이 올 것이다'취한 충분한 재정적 자원을 가지고 국가, 특히 다른 에뮬레이트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가장 큰 성공을하고있다 두바이는 관리 및 성형의 브랜드 이미지의 장기적인 기회를 간과? 두바이 무엇을 만드는 걸까요? 그것은 잘 알려져 무엇입니까? 무슨 두바이의 명성과 비전의 기둥입니까? 에미리트이 지역 자체의 경제 및 관광 허브가 필요 인정으로 만 미국의 경제 붐은 두바이의 성공이 있었는데 그 많은 논쟁하는 겁니다. 하지만 두바이의 접근 방식에 구입한 경제를 개발? 두바이와 연애의 편의만을 임시 결혼인가요? 더 나은 articulates과 누구를 모양과 무엇 두바이이며 오늘과 내일, 세계를 제공하는 명확한 브랜딩 전략이 없다면, 두바이는 다른 걸프 상태로 문제가 증가 자체를 찾을 수 있으며 빠른 속도로 자신의 발전을 추적 에미리트 연방. 많은 사람들이 주장으로, 두바이의 브랜드는 대부분 그의 에미리트의 셰이크 Maktoum의 비전을 실현 의해 만들어 졌죠. 그러나 항상 개인에게 너무 밀접하게 당신의 신분을 묶는에 위험이 있습니다. 질문은,이 브랜드 두바이의 잠재력을 실현? 수있는 브랜드를 관리하는 팀이 더 petrodollar 시대를 넘어 내구성 비즈니스 및 관광 허브로 만드는 데 성공한 적이 있나요? 하나는 관리 및 전략을보다 효과적으로 장기를 제공 것이 브랜딩 장소에서 퍼팅에 장애물이 될 수도 단기간에 성공을 주장할 수 있습니다. 크로아티아 모델 크로아티아는 있지만, 바람직한 관광 대상으로 전쟁으로 파괴된 국가에서 자사의 이미지를 전환에 성공했습니다 그것은 전체 국민에 대한 포괄적인, 우산 브랜드를 개발하여 성공 투자에 실패했습니다. 일부 1990 년대 후반 널리 널리 덮인 광우병의 유행병의 부정적인 영향에 대응하기 위해, 영국의 슬로건 '쿨 브리타니아'와 함께 캠페인을 시작했다. 개념은 영국의 광범위한 ID를 캡처하지 않았기 때문에 단지 결국 실패로 감소되고 개발과 실행에 수백만 달러의 수천을 통해 갔다. 영국 업계는 브랜딩 노력은 완전히 그 역할을 간과하고 쿨 브리타니아는 그물의 이익에 대한 부정적인 것을 느꼈습니다. 그리스 모델 그리스는 참으로 축복받은 나라입니다. 2000 햇살이 가득한 섬으로 풍부한 문화와 역사, 세계적으로 유명한 철학자, 그리고 민주주의의 패배를 모르는 고향과 올림픽을 통해, 그리스는 많은 브랜드 보물을 상속한 것입니다. 신화도를 통해, 12 신들이 대부분 문화의 하나의 하나님과는 달리, 제우스에 의해서 수행된. 그것은 단순히 아름다움, 문화와 역사의 참을 수 나라의. 그리고, 최근에이 지역에 투자를 선도, 동남 유럽의 중요한 증인이되었다. 아직 2004 년 올림픽 개최에도 불구하고, 그리스는 이러한 훌륭한 브랜드 자산에 투자하는 관리되지 않았습니다. 적절하게 관리하고있다면, 브랜드 그리스, 관광 및 투자에 대한 큰 보상을 생산할 수 있고 300,000,000 소비자 시장에서 지역 리더로서 그리스의 역할을 강화. 간단히 말해서, 그리스는 매우 과소 평가하고 성공적으로 직접, 사회적 정치적 경제적 측면에서 정부의 의제를 지원하는 브랜드를 금형 자체 inabilities까지 돌아 개최. 카자흐스탄 모델 카자흐스탄 주요 브랜드 자산하지만 최소한의 브랜드 개발 또는 관리와 나라의 또 다른 예입니다. 카자흐스탄, 미네랄 및 에너지에 광대한 자원을 갖고있는 잠재적인 농업 강국이다, 훌륭한 관광 기회를 가지고 간 믿음의 화합과 일반적으로 꾸준한 경제 성장 수행된 승진 현명하게 핵무기 아스날을 없애 가지고있어 정부를 가지고 있습니다. 브랜드와 시장 국가에 대한 정부의 어떤 노력을 통해보다 그것의 재미를 만드는 영화 Borat을 통해 카자흐스탄 들어 아직은 더 많은 사람들이. 당연하게도, 카자흐어 정부는하지만, 오늘날까지, 그들의 나라를 행복하게하는 데 Borat 브랜드가 아니라 그들이 자신의 효과적인 대안 캠페인을 마운트하지 않았습니다. 일반적으로 자체는 처음에는 일반적으로 최종 측정 가능한 목표를 부족 겁많은, 낮은 키 접근 방식으로 시작하는 브랜드려고 노력했지만 나라. 이러한 노력의 대부분은 관광 위주의 캠페인이나 이상의 채택 및 실행은 거의 불가능하게 브랜딩 나라를 intellectualize 관료 옹호 프로젝트 꺼져. 한국은 많은 이들의 경험으로부터 배울 수 있어야하며 오늘의와 세계를 내일은보다 효과적으로 경쟁하기 위해 정부, 민간 부문과 국민을 사용할 수있는 국가 브랜드를 만드는 방법에 초점을 맞춥니다. 궁극적으로, 외교와 군사력으로 경제적인 전력 변환, 우리는 오늘날 미국의 우위를 통해 볼 수있다. 한국은, 오늘은 나약한 사람은 좋은 위치와 계속 늘어나는 것은 성공과 그 영향력을 지배할 수있는 브랜드를 통해. 국가 브랜드의 의심하거나, 광고와 브랜딩 혼란과 같은 작업을 관리의 복잡성에 초점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브랜딩 관광 사역의 발전과 우리 지구촌의 현실과 오늘날 모든 국가와 세계의 지역에 대한 중요한 고려 사항이다. 마케팅 기법을 사용하는 국가는 더 천천히 허용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의심 이상의 경력이 더 큰 경쟁력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한국의 브랜딩 노력, 그들은, 경제 심지어는 문화 정치가, 그 자산의 가치를 높일 수 있으며, 빠르게 변화하는 글로벌 환경에서 자사의 이해 관계자에 대한보다 경쟁력있는 환경을 만들 수 있습니다.

노동 문제와 좀 더 구체적으로 무장 조합은 종종 한국에서 사업을하려는 외국인 투자에 대한 주요 장벽으로 언급하고 있습니다.

즉, 관리와 노동 조합 사이의 좋은 관계는 외국인 투자에 큰 그릴 수 있습니다. 이 표준으로, 현대 중공업은 새로운 표준을 설정합니다.

세계 최대의 조선소는 지난 14 년 동안, 아니 노동 분쟁과, 뭔가를 매우 드문 산업 평화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우리 노동 조합을 ``하고 1995 년부터 경영 임금 인상과 관련된 모든 권한을 위임해야 우리는 그것을 선언하는 행사를 개최 가지고, 노사가 서로 협력하고 보장 승리 - 승리로 연결 작업 보안, 유망과 노사 문화, '현대 대변인은 김 광산 - 괴짜라고 말했다.

`` 양측은 결코 사업 불확실성을 stiffer 경쟁으로 인해 증가하는 가운데 노동 충돌을 줄이기위한 합의에 도달하지, '' 김 덧붙였다.

업계 관계자는 노조의 `` 노 파업 '서약은 현재의 불리한 비즈니스 상황의 조합'전체 응답을 반영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중공업 분야의 노동 조합 있지만 ``는 대개 더 많은 다른 구간보다 무장 있으며, 현대 중공업은 '' 선진국의 기준에 의해 샘나는있는 표준을 설정했습니다 한국 ​​고용주 연합회에서 관리가 말했다. 그는 일자리 보안 불만의 목록을 얹어과 현대가 preemptively 사전에 그것을 해결하려고 시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