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도 될 수의 T - 50 골든 이글 트레이너 초음속 제트를 구입에 대한 보답으로 CN - 235 수송 항공기의 전 지연 배달 이상 2 천만 달러를 벌금에 떨어져 쓰는 한국을 요청했습니다
화요일 정부 및 업계 소식통에 따르면, 가벼운 공격 비행기로 사용.
자카르타 또한 물물 교환 거래에 따라 서울 구입할에게 네 더 CN - 235s를 요청, 관계자들은 전했다.
그것은 아랍 에미리트와 싱가포르에 트레이너 대회에서 패배 다시 - 투 - 다시 다음과 제트기의 첫 수출을 얻기 위해 오르막 전투 챔피언으로 서울 정부가 적극적으로 제안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국유 태평양 표준시 Dirgantara 인도네시아 (태평양 표준시 디)에 의해 지어진에서 CN - 235 비행기의 당 단가, 2천5백만달러,이 T - 50의 것과 유사하지만, 공동으로 한국 항공 우주 산업 (카이)와 록히드 의해 개발 미국의 마틴. 25,000,000달러 - 티 - 50의 가격은 20달러 주위로 추정됩니다.
새로운 거래를 envisaged에서 승인한 경우, 원래 4억달러 계약의 가치는 이하 280,000,000달러로 낮춘 수있는 인도네시아 16 티 - 50을 판매합니다.
카이는 티 - 50 세 이상의 기술 수출 라이센스를 가지고 록히드와 공유 이익 의무이기 때문에 가치는 더 줄어들 수 있습니다.
"이러한 무역 거래는 확실히 있지만, 한국에 불리한 될 서울 트레이너와 제트기의 첫 번째 해외 판매를 얻을 누르면 되었기 때문에 매우 몇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정보 정부 소식통은 익명을 요구한 한국 일보 말했다.
월 이곳 인도네시아 대리인의 호텔 방에 침입하여에서 자카르타 진정 응답은 거래 이상의 협상 활용을 증대하기위한 노력으로 목격된, 그는 말했다.
지난 주, 청와대 관계자는 인도네시아 곧 자사의 트레이너 수집 프로그램에서 원하는 입찰자로 카이 록히드 팀을 발표할 것이라고 기자들에게 말했다.
대통령 비서는 인도네시아 국방부는 이번 주에 이르면 선호하는 모델로의 T - 50의 그것의 선택을 확인하는 편지를 보낼 것이라고 말했다. T는 50 러시아 야크 - 130와 체코 내장 패 - 159B와 경쟁합니다.
하지만 인도네시아는 역시 확인했습니다 않고 성공적인 입찰자 자사의 선택을 부인했다.
한국 12 월 2008 년 해상 순찰 작업의 네 CN - 235 항공기를 명령했다. 100,000,000달러 계약에 따라, 태평양 표준시 디는 2010 년 말까지 항공기를 전달하는 것이었다.
하지만 아무도 아직 한국 해안 경비대 (KCG)에 의해 접수되었습니다.
"인도네시아 사무소는 최근 배달이 지연됩니다 말하며, 우리에게 문서를 보내,"코이는 유 - KCG의 공공 업무 사무실에서 젊은 말했다. "항공기 2 대는 5 월에 전달됩니다 나머지 8로 운반될 수 있습니다."
인도네시아어 당국 지연에 생산 라인 문제를 언급, 그는 말했다.
국방 획득 관리 프로그램 (DAPA)와 협의하여, KCG는 이상 지연 보상 태평양 표준시 디와의 협상이다. 보상 금액은 KCG과 DAPA 관계자에 따르면, 약 2천만달러로 추정된다.
"KCG의 요청에 따라, 우리는 CN - 235s의 지연 배달 인도네시아어 보상에 관한 법적 절차를 검토하고있다"소령 최 영은 - 오 DAPA의 홍보 사무실에서 정교로 감소했다.
에서 CN - 235은 이전 IPTN으로 알려진 공동으로 스페인의 카사과 태평양 표준시 디 개발한 중거리 트윈 터보프롭 비행기,이다. 비행기의 VIP 수송, 해상 순찰, airlifts 및 병력 운반하는데 사용됩니다.
한국은 12 년에 지어진 스페인과 인도네시아 8, 20, CN - 235s있다. 최신 순서는 첨단 레이더 탐지 및 열 이미징 시스템을 갖춘에서 CN - 235-110에서 수정된 해상 순찰 항공기에 대한했습니다.
인도네시아는 한국의 주요 무기 파트너입니다. 서울은 인도네시아에 KT - 1 기본 Woongbi 트레이너 제트기와 군용 차량 수백 판매하고 있습니다.
정상 회담 지난 12 월에 대통령 이명박과 그의 인도네시아어 대응 수실로 밤방 유도요노 공동 탱크, 잠수함과 전투기를 제조하기위한 노력에 합의했습니다.